안드로이드

시원하게 프리킥을 날리는 게임. Football Kicks

네그나 2011. 4. 25. 00:30




아이폰에서 300만이상 다운로드를 기록한 Football Kicks이 안드로이드에도 나왔습니다.

Football Kicks이라는 제목만 보더라도 뭐하는 게임인지는 알겠죠. 프리킥 하는 게임입니다. 안드로이드에도 점점

게임이나 어플리케이션이 늘어나는기 합니다. 그런데 마켓 초기화면이 잘 변하지 않고 같은 화면이 나오기에 사용자들은 다르지 않다고 느끼죠. 구글이 안드로이드마켓 랭킹 구조를 개선하기로 했는데 언제가 될지 모르겠군요.




게임은 간단합니다. 프리킥을 하는거죠. 그냥 하면 재미 없으니까 점수과녁을 맞추어야 합니다. 골대를 향해로 터치를 하면 되는데 당연히 힘 조절을 해야 됩니다.




이 게임을 보다 보니, 로베르토 바조의 1994년 월드컵 결승 승부차기가  생각나네요. 마지막을 홈런볼로 날리고 허망하게 있던 바조의 모습. 바조 때문에 이탈리아가 결승으로 올라겠는데 바조로 인해서 우승을 놓치죠. 이상하게 그

승부차기는 잊혀지지가 않네요.




처음에는 헤맸는데 조금 해보니 적응이 됩니다. 게임은 단순한데 생각보다는 할 만하군요. 인기를 끄는 스마트폰

게임은 대부분이 이렇죠. 간단하고, 쉽게, 별 부담없이 하는 게임. 닌텐도가 위를 통해서 구현할려고 했던 게임방식인데 이제 스마트폰이 그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덕분에 닌텐도가 긴장을 하고 있습니다. 애플을 경쟁자라고 말하기도 했고요. 요즘 닌텐도의 움직임을 보면 더 이상 라이트 유저만을 위한 기기를 만들어낼것 같지는 않습니다. 게임매니아 층을 적극적으로 공략할려고 하는 움직인데 옳은 선택이죠.




다른 모드도 있는데 오래 해본것은 아니라서 생략합니다. ^-^; 전 스마트폰 게임은 10분 이상 안하기에 더 쓸려고 해도 쓸게 없군요. 지금은 PSP로 마계촌을 하고 있는데 옛날 같으면 '이정도 쯤이야' 고 했을 텐데 진도가 안나가네요.

'갓 오브 워' 할 때도 그랬는데... 갈수록 단순한 게임을 원하게 되는데 이게 나이를 먹었다는 증거일까요?



Football Kicks은 안드로이드 마켓에서 무료로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공짜인줄 알았는데 알고 보니 앱내결제 시스템을 이용하네요.  관심있으면 구입을 해보는 것도 괜찮겠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