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키아/심비안 게임

Fire in the hole! 폰에서 하는 카스 micro counter strike -노키아6210s-

네그나 2009. 10. 7. 12:58
 별게 다 있는 스마트폰 6210입니다.

그중에서도 FPS게임도 몇몇가지 있는데 이번에 소개할것은

카운터스트라이크 폰버전인 micro counter strike for s60v3 입니다.

폰에서 하는 카스는 어떨까? 보시죠


폰에 설치되어 있는 어플들 한번 찍어보았습니다. 마이크로카스가 보이네요(이하 카스)

카스를 제작한 사이트인듯하네요. 공식적인 게임은 아니고  팬들이 만든 비공식 프로그램인듯합니다.

타이틀 로고 얼추 느낌이 나에요 ^^;

테러와 카운터테러리스트를 선택하는 것은 비슷

봇을 선택합니다. 최대 6봇까지 가능하군요. 그렇게 해보지는 않았습니다.

왜냐하면 봇하나도 이길수가 없었으니까요 ㅡㅡ;
승수를 정하는 화면

카스를 해본분이라면 익숙한 화면

돈으로 무기를 구입하는데 무기가 달랑 4개 밖에 없네요. ㅡㅡ;

보조무기도 역시나 3개 밖에...

폭탄을 구입.. 모바일게임이라서 Fire in the hole 하는 음성은 나오지 않습니다.

모바일게임에서는 많은 것을 기대하면 안될것 같군요.

이화면만 보면 오호! 비슷한데 라는 생각이 들죠.

이동은 그럭저럭 되는데 역시 조준이 문제입니다. 폰으로는 무리일까.

저격총인 awp는 구입을 못해보았네요. 봇도 못이겨서 ㅡㅡ;

봇과 조우! 참 안죽더군요.. 더군다나 조준도 힘들었습니다.

따라다니기도 힘듬. 저놈은 잘도 나를 맞추더만.

1 대 1로 해서인지 끊김없이 돌아는가더군요.

조작방법을 설명하는 화면

멀티플레이도 되는 모양입니다. 역시 해보지는 않았습니다.

정식게임도 아닌데다가 조작이 어려운 폰환경이라서 썩 재미가 있지는 않습니다.

이번에도 이런게 있다. 정도 ^^

조작문제가 해결된다면 앞으로 게임폰으로서의 가능성은 무한할것같네요.

이런 저가폰에서도 이정도가 나오니..

추가로 심비안에는 참 게임이 많더군요. 게임만 소개해도 상당할것 같은데.

한번 직접 구해보시면 많은 양에 놀라실듯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