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얼거림

와! 시디키즈는 어쌔신 크리드 유니티 키젠이 있는게 분명하다

네그나 2018. 10. 28. 22:33

CDKEYS에서 어쌔신 크리드 유니티가 사상 최저인 0.59달러에 판매중입니다. 한화로 약 670원. 정말 말도 안되는 가격. 엑스박스원 처음 구입하고 유니티를 2,700원인가에 구입해서 희희낙락 했는데. 이건 뭐.


배틀그라운드 엑스박스 버전 구입할 때 또 하나 받아서 여분의 키를 챙겨두고 있습니다. 아마도 엑스박스원 유저들은 거의 다 가지고 있을거예요. 관심이 있다면.


희안하게 엑스박스원 버전만 이리 쌉니다. 그리고 키 수량이 줄어들지 않아요. 정말 저렴해서 많이 팔렸을텐데요.


어쌔신 크리드 유니티99% 할인이라는 기적의 가격


예로. 헤일로 마스터치프 콜렉션은 7,000의 가격에 샀는데 시간이 지난 지금은 2만원대입니다. 판매가 늘어나면 매진이 되거나 공급이 줄어들어야 하는데 유니티는 그런것도 없어요. 유독 시디키즈에서만 유니티가 저렴합니다. 이 자식들 키젠을 가지고 있는게 아닐까 하는 의심이 들 지경.


유니티가 비판받을 만한 소지가 있지만 이정도 대우 받을 게임인 아닌데요. 파리 시내 묘사나 군중들로 북적이는 거리를 지나다니면 감탄만 나옵니다. 게임은 아주 재미있다고 말할 수는 없지만 할만은 해요.


다 가지고 있겠지만 이번 기회에 없는 사람은 구해보길. 캔 커피 가격도 안하니.

https://www.cdkeys.com/xbox-live/games/assassin-s-creed-unity-xbox-one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