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얼거림

[엑스박스 아르헨티나 스토어 문제] 구매했는데 라이브러리에 없다?

네그나 2018. 8. 26. 14:27

엑스박스 아르헨티나 우회 루트를 알고 난 뒤에 종종 사용을 합니다. 그래봤자 2번이지만. 이번에는 배틀필드 1 레볼루션이 아주 싼 값이라 구매했습니다. 구매후 바로 설치는 하지 않았고 ( 500기가 모델이라 용량 부족 ) 오늘에서야 설치하려 했는데...


'응! 뭐지?' 라이브러리에 등록이 되어 있지 않습니다. 아무리 찾아 봐도 없습니다.     '이상하다. 내가 결제를 하지 않았나?' 계정에 주문 내역이 그대로 있습니다. 이미 선결제도 다 해버린 주문인데... ( -_- )


'나도 모르는 사이 환불당했나?' 인터넷 뱅킹으로 계좌조화를 해봐도 들어온 돈이 없어요. 다시 한 번 미국 스토어, 아르헨티아, 한국을 봐도 없습니다. 주문 내역이 찍혀 있는데 라이브러리에 등록이 안되어 있습니다.


엑스박스 홈페이지에서 확인을 해보면 ( 미국 계정이라 ) install my divice 까지는 클릭이 되지만 그 이후로가 안됩니다.


결론부터 말하면 해결했습니다.   어떻게 했냐 하면 아르헨티나 스토어 우회 구매 방법을 사용해서 접속.  라이브러리에는 보이지 않고 스토어에서는 여전히 구매 버튼으로 나옵니다. 확인을 누르면 구매가 진행되는게 아니라 설치가 진행됩니다.


이상한 것이 구매한 위쳐3와 데바데는 멀쩡히 잘 등록되어 있습니다.  이번에는 왜 이런지 모르겠습니다. 아르헨티나 스토어 우회구매 방법을 안 뒤로 온갖 삽질을 다 하고 있는데. 몇 푼 싸게 살려다 골치만 아프네요. 다행히 해결이 되는거 같기는 한데.


모르죠. 이거 또 한 번 실행을 해봐야 합니다. 제대로 실행이 되는지 미심쩍고, 삭제 후 라이브러리 등록이 되는지 확인을 해봐야 겠습니다. 일시적이 장애일수도 있고


저와 같은 현상이 일어나는 사람이라면 같은 방법을 사용해 보세요. 우회 접속하고 바로 구매하기 버튼을 눌러도 설치가 될지도 모르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