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스마트폰 디자인이 바형으로 통일된 이후 외형적인 특징이 비슷해졌습니다. 스마트폰 이전에는 폴더와 슬라이드형폰을 사용했었습니다. 폴더폰을 사용했던 시절이 오래전의 일로 느껴지는데 LG전자가 폴더형 안드로이드폰 와인스마트를 공개했습니다.


와인스마트는 인기를 끌었던 와인폰에 스마트폰 기능을 탑재한게 특징입니다. 폴더를 여닫을을 수 있고 물리키패드가 존재합니다. 가장 큰 특징은 카카오톡 전용 버튼이 있습니다. 외부 디스플레이는 없습니다.  와인스마트의 스펙은  3.5인치 HVGA (320 x 480) 디스플레이, 8백만화서 후며카메라, 30만화소 전면 카메라, 1.2Ghz 쿼드코어, 1GB 램, 4GB 저장소, micro SD카드 슬롯, 1700mAh 배터리, 안드로이드 4.4



와인스마트


전국민이 스마트폰을 사용하는 시대라지만 여전히 피처폰을 사용하는 사람들이 존재합니다. 카카오톡만 사용할 수 있으면 된다는 사람에게는 와인스마트가 괜찮아 않아 보입니다.

반응형
댓글
  • 프로필사진 Favicon of https://negna.tistory.com BlogIcon 네그나 LG는 와인스마트의 업그레이드가 없을것이라고 공지했습니다. 저가형이므로 업그레이드 비용까지도 아끼겠다는 거군요.
    안드로이드 최신 버전이 사용하고 있으니 업그레이드가 없다고 하더라도 사용에는 문제가 없을겁니다.
    2014.09.28 22:57 신고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