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드로이드

갤럭시S3 LTE 젤리빈 업데이트는 10월 31일 예정?

네그나 2012. 10. 27. 22:30


갤럭시S3 LTE 모델이 10월 23일 업데이트 된다는 하는 해프닝이 있었습니다. SKT 블로그 발 소문(?) 때문이었죠.

갤럭시S3가 10월 31일 업데이트 될 예정입니다. 삼성전자 홈페이지에서 나왔으니 소문은 아니고 진짜이겠죠.삼성전자 갤럭시S3 홈페이지에 가면 홍보영상이 나오고, 오른쪽 아래에 갤럭시S3 LTE 10월 31일 지원 예정이라고 적혀있습니다. 몇일 남지 않았는데 기다려 보면 될겁니다. 사실 젤리빈이 특별한 기능이 있는 것도 아니라 업그레이드가 크게 끌리지도 않습니다. 안드로이드는 아이스크림 샌드위치 정도만 되도 완성형 이라고 생각합니다.


삼성은 업그레이드 날짜를 정확하게 알리지 않습니다. 후폭풍을 방지하기 위해서 일겁니다. 사정상 업그레이드 일정이 미루어지게 되면 비난이 쏟아질테니까요. 업그레이드 당일날 발표하는게 제일 나을 겁니다. 업그레이드 패턴이 있습니다. '몇월 몇일 날 업그레이드 된다고 하더라.'소문이 커뮤니티에서 돌다가 당일날이 다가오면 사실은 아니었다는 패턴이 계속되고 있습니다. 키스에 업그레이드 된다는 알림이 나올때까지 긴장의 끈(?)을 놓치지 말아야 하겠습니다.

갤럭시S3 LTE 젤리빈 업데이트

삼성전자 갤럭시S3 홈페이지 http://www.howtolivesmart.com/galaxys3/campaign/#/fullver




갤럭시S3 LTE 젤리빈 업데이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