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삼성은 3월 1일 갤럭시 언팩 2015에서 갤럭시S6을 공개할 예정입니다. 오늘 등장한 새로운 언팩 티징 이미지는 갤럭시S6이 조저도 환경에서 촬영이 개선되었음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현재까지 알려진 카메라 정보는 OIS 탑재, 후면 2천만 화소, 전면 500백만 화소. 전작보다 더 큰 이미지 센서를 탑재할 것이라고 알려졌습니다.


삼성 갤럭시S6 언팩 티저 이미지


삼성전자 블로그 삼성투마로우에서 장동훈 삼성전자 무선사업부 카메라개발그룹 전무는 "생각할 수 있는 모든 조명 환경에서 1만 장 이상의 사진을 촬영하며 스마트폰 카메라의 모든 면을 꼼꼼하게 분석하고 있습니다."고 말하며 스마트폰 카메라 성능을 높이는데 힘을 기울이고 있음을 강조했습니다.

갤럭시S6이 자신만만하게 보여줄 수 있을지.



삼성은 광학 10배줌이 가능한 갤럭시 줌 시리즈도 내놓았습니다. 보통의 폰보다 무겁고 두꺼워서 선호하지 않지만 카메라에 중점을 두고 사용하는 사람들은 만족하더군요. ( 저도 노리고 있음) 광학줌 탑재도 좋지만 1인치 이미지 센서를 탑재한 모델도 내놓을만 한데 생각이 없는건지.

반응형
댓글
  • 프로필사진 지나가는사람 1인치 센서는 아마도 힘들 겁니다.
    센서만 키운다고 되는게 아니라 나머지 부분도 커져야 해서 결국 갤럭시 줌 비슷하게 되어버릴 겁니다.

    "전면 2천만 화소, 후면 500백만 화소"는 오타겠지요?
    2015.02.16 12:44
  • 프로필사진 Favicon of https://negna.tistory.com BlogIcon 네그나 1인치 센서를 탑재한 모델일 비싸고 두꺼워서 대중적이지는 않겠지만 사진 품질을 중시하는 사람들에게는 먹힐만한데 삼성은 만들 생각이 없는 것일지.

    지적하신 사항은 수정했습니다. 감사합니다.
    2015.02.16 20:47 신고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