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그램과 웹서비스

크롬의 간단한 우회 확장프로그램 VeilDuck

네그나 2014. 7. 24. 22:00



사이트 우회를 위한 방법으로 크롬과 zemate를 소개했었습니다. 구글 크롬 zenmate로 차단사이트 우회하기 많은 사람들이 젠메이트로 우회를 하고 있는데 더 간단한 우회 확장프로그램인 VeilDuck 을 소개합니다. VeilDuck VPN[각주:1] 으로 기능은 젠메이트와 동일합니다.



크롬의 간단한 우회 확장프로그램 VeilDuck



1. PC에 구글 크롬이 설치 되어 있지 않다면 다운 받아 설치합니다. 크롬 설치 https://www.google.com/intl/ko/chrome/browser/


2. 크롬이 설치되어 있거나 설치가 끝나면 크롬 웹스토어에서 https://chrome.google.com/webstore/detail/veilduck/onpjdedikjphpmpfjcafkmdmngchfaid?utm_source=chrome-ntp-icon 확장기능을 설치합니다. 크롬을 실행하고 링크 주소의 기능을 설치하면 됩니다.


3. 확장기능 VeilDuck 설치가 완료되면 주소 창 옆에 오리 아이콘이 생깁니다.  초기값은 자동으로 우회가 되도록 설정되어 있고 오리 아이콘을 클릭하면 온/오프가 됩니다. 우회를 원하지 않으면 오리를 눌러주세요.




zenmate는 등록을 하는 절차가 필요했지만 VeilDuck은 별도의 절차가 필요 없습니다. VeilDuck은 젠메이트와 달리 우회하는 지역을 선택할 수 없습니다. 미국으로 설정되어 있으니 우회하는데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젠메이트보다 속도가 조금 빠른듯 합니다. 메일주소를 등록하지 않아도 되니까 간편합니다. zenmate와 VeilDuck 설치를 해놓고 원하는 대로 사용하면 되겠습니다.

  1. 가상 사설망(Virtual private network, VPN)은 공중 네트워크를 통해 한 회사나 몇몇 단체가 내용을 바깥 사람에게 드러내지 않고 통신할 목적으로 쓰이는 사설 통신망이다. [본문으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