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드로이드

매스 이펙트 (MASS EFFECT INFILTRATOR) 안드로이드 출시

네그나 2012. 5. 23. 17:30
매스이펙트가 안드로이드로 출시되었습니다. 매스 이펙트는 RPG에 FPS를 결합한 형식의 게임입니다. 스마트폰 게임은 가볍게 즐길 수 있는 게임이 대세이지만 콘솔급 게임도 나오고 있습니다. 지금은 콘솔이나 과거 인기작을 다시 내놓고 있지만 앞으로는 콘솔과 동시에 개발하게 되겠죠.  매스 이펙트같은 게임이 계속 나오기 시작하면 게임기를 살 필요성이 줄어들겁니다.


매스 이펙트 (MASS EFFECT INFILTRATOR)

매스 이펙트 (MASS EFFECT INFILTRATOR)

매스 이펙트 (MASS EFFECT INFILTRATOR)







매스 이펙트 (MASS EFFECT INFILTRATOR)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8159원에 판매중입니다.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ea.games.meinfiltrator_na




매스 이펙트와 관련 없는 내용인데 최근에 즐기고 있는 게임은 콜 오브 듀티 블랙 옵스입니다. 블랙옵스가 영화적인 연출이든지 재미면에서 모던 워페어3보다 낫습니다. 모던 워페어3는 모던워페어 2와 별로 다를 바가 없어서 지루했습니다.



블랙 옵스가 재미있는데 엔딩을 못보고 있습니다. 이제는 게임을 1시간 이상 하면 머리가 아픕니다. 옆에서 디아블로3를 3~5시간 연속으로 하는데 예전에는 저도 저렇게 했습니다. 오전 9시부터 오후 9시까지 논스톱으로 게임을 한적이 있습니다. 그러나 지금은 무리입니다. 집중력도 떨어지고 게임할 시간이 없는게 가장 큰 문제이지만.




블랙옵스 엔딩 보고 소감을 작성해 보겠습니다. 언제 엔딩 볼지는 모르겠지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