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키아/심비안 게임

노키아 5800 음악게임 Dance Fabulous

네그나 2010. 1. 8. 00:00

Digital Legends 제작에 노키아가 공급하는 음악게임 Dance Fabulous 입니다.

이게임은 원래는 N-GAGE용 이었나본데요. 터치버전으로 컨버팅되었나 봅니다.

작년 11월 6일날 나왔군요.

지원기종은 N97, N97MINI, 5800 입니다. 게임방식은 DDR이나 비트매니아와 비슷하게 타이밍에 맞춰서

화살표터치하는 것 같네요.

휴대전화에 내장된음악을 이용해서 게임을 즐기는 방식인데, 이거 말고도 중국에서 제작된것 있었건 걸로

아는데요.  이게 더 재미있어 보이네요.

Cindy Gomez 라는 아티스트의 아바타와 모션캡쳐한 춤, 음악이 들어가 있다고  합니다.

댄스와 복장, 무대도 선택가능한 모양입니다. 대머리 아저씨가 인상적이네요 ^^;

트레일러에서 나오는 음악은 괜찮네요. 리듬게임에 적당한 음악인듯.

또 오비스토어에 있는 음악을 받아서 활용할수있다는데 우리나라와는 먼이야기이군요. ㅡㅡ;

댓글로 달아논 유저가 평하길 세가의 스패이스채널 5 와 비슷하다고 하는군요. (그럼 재미있겠네요 ^^;)

얼마나 하는지 알아보아더니  가격이 $1.99 (3000원정도) 밖에 안하네요. 계속 느끼는데 이정도 가격대라면

부담없이 구입할수 있을것 같은데 한국에서 빠른시간내에 오비스토어가 정식오픈이 되어야겠습니다.

용량이 29메가나 됩니다.  트레일러 영상에서는 V3버전도 되는것 같은데  그것은 N-GAGE용인거 같군요

일단은 V5전용입니다.

덧. 요즘 날씨가 너무 춥군요. 이렇게 추운날이 없었던것 같네요.

최근에 2차대전 스탈린그라드에 관한 책을 읽었는데 이정도 추위도 난리인데

독일군은 지옥 한복판에 있는 심정이었을듯...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