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다음에서 뉴스를 보던 중,  IE9로 업그레이드 하면 선물준다는 광고가 나오길래 클릭을 해보았습니다. 광고는 경품 준다는 광고가 최고입니다.  경품, 공짜는 사람들을 혹하게 만들어서 눌러 볼 수 밖에 없게 만듭니다. 블로그에 달고 있는 애드센스도 경품준다는 하면 클릭율이 높지 않을까 추측을 해봅니다. 광고를 집행해도 호기심을 갖게 만들어야겠죠. 광고만 한다고 해서 사람들이 관심을 갖는게 아니니까요.



다음과 마이크로소프트가 IE9 업그레이드 이벤트를 하고 있습니다. 다음 페이지로 가면 아래와 같은 이벤트 화면이

나옵니다.

http://bbs.promoevent.daum.net/gaia/event/microsoft_20120130/index.html#




Daum과 마이크로소프트가 함께하는 익스플로러9 업그레이드 이벤트


웹브라우저인 IE9 을 다운로드 하고( XP 사용자는 IE8)를 다운받으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Daum과 마이크로소프트가 함께하는 익스플로러9 업그레이드 이벤트


XBOX 360 250GB 아케이드     3
XBOX 360 4GB 아케이드     5
MS 무선 블루트랙 데스크탑 3000 (키보드 & 마우스)     15
MS 무선 블루트랙 데스크탑 800 (키보드 & 마우스)     30
MS 무선 마우스 2000     50
스타벅스 기프티콘     100




참여를 하면 개인정보 제공동의를 해야 합니다.

Daum과 마이크로소프트가 함께하는 익스플로러9 업그레이드 이벤트


제공하는 개인정보 항목이 이름, 생년원일, 성별, 로그인ID, 전화번호, 주소, 휴대전화 번호, 이메일 주소 입니다. 역시 세상에는 공짜가 없습니다. 경품 몇개 주고 개인정보 수집할 수 있습니다. 수집된 개인정보를 분석해 보면 다양한 정보가 나오겠죠. 어떤 세대에서 호응이 좋았는지, 남녀의 차이도 나타날 테고요. 개인정보 제공에 동의하지 않는 사람이라면 취소를 해야겠죠. 개인정보를 제공해야 하므로 추천을 하지는 못하겠습니다. 저는 그냥  했습니다.



간혹 마트에서 하는 이벤트를 보면 금융기관에 개인정보를 제공한다는 글이 조그만 글자로 써져있죠. 옥션이나 G
마켓도 포인트 주고 개인정보 넘기고 있습니다. 이런 이벤트에는 참여안합니다. 스팸에 시달리기 쉽상이기 때문이죠.



혹시나 해서 참여해봤는데 관심 있으면 한 번 해보시길. 어떤 사람은 이런 류의 이벤트로 차를 타가는 사람도 있던데
저와 가족은 물론 주위에서 그렇게 대박으로 걸려본 사람이 없습니다.  도대체 경품은 어떤 사람이 타가는거야? 싶습니다. 고작해야 기프티콘 한 번 걸려본 정도라서 큰 기대는 안 합니다. 되면 아니면 잊고.. ^-^;
반응형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