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6/11/01 2

갤럭시S8 디스플레이 비율이 90%? 홈버튼이 사라지나?

갤럭시S8은 디스플레이 비율이 90%가 될 거라는 루머입니다. 사실이라면 S8은 전면 수화부만 남겨놓고 다른 부분이 디스플레이로 채워진다는 말이 되고, 물리 홈버튼이 사라진다는 뜻입니다. 가능성이 높아 보입니다. 휴대폰 크기를 더 이상 늘리기는 쉽지 않고 디스플레이를 늘리려 한다면.아래 버튼 부분이 유력해 보입니다. 지문인식은 디스플레이로 대체시켜 버리는 식으로 대응할테고. 버튼이 사라지는 구조는 피할 수 없는 대세가 되어가는 모양새입니다. 소프트키를 사용하는 모델을 사용해 보면 나쁘다는 생각이 들지는 않더군요. 그래도 버튼이 있는 모델이 사용하기에 더 낫지만. 미래에는 버튼이 달린 구조가 아주 구식으로 보일지도 모르겠습니다.

안드로이드 2016.11.01

PC없이 손쉬운 게임 영상 캡쳐 AVerMedia GAME CAPTURE HD II 사용후기

1. 게임 캡쳐 HD 2 설치와 작동 게임캡쳐 게임기(플스, 엑박)과 디스플레이 사이에 HDMI 케이블을 연결을 해주는 것만으로 설치가 끝납니다. 한 가지 더! 영상을 저장하기 위한 하드가 필요합니다. 2.5 인치 노트북용 하드를 연결할 수 있지만 USB 외장 하드 사용을 권합니다. 게임캡쳐에 하드를 설치해도 영상을 PC로 옮기기 위한 일이 필요하기 때문에 외항 하드 사용이 더 편리합니다. 게임 캡쳐 HD 2 블로그 사용기를 보면, 펌웨어 업그레이드로 한글을 지원한다고 설명합니다. 구입한 제품이 2016년 출시품이라 한글이 적용되어 있었습니다. 최근에 구입하는 사람이라면 펌웨어 업그레이드를 준비할 필요는 없습니다. 설치가 끝나면 작동을 시작합니다. 다음 차례대로 합니다. 1. 게임기 전원을 켠다.2. 게..

사용후기 2016.11.01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