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얼거림

삼성페이 사용을 보니, 매력적이네

네그나 2015. 9. 28. 23:30

다들 추지? 다.  음주를 좋아하지는 않지만 다. 다.(제가 쓴거는 아닙니다만. 보는 것 만으로도 알기에는 충분 )  어나 간, 시를 스다. 다.



삼성페이



이게이로구만.  (니 구경도 못함)

직원에게 "요" 다.



다.



"요." "죠?" 다. 가 50고 TV다. 

여전히 휴대폰으로 결제하는 모습다. 직원은듯.



"다."



스마트폰을 가져가니 결제가 되었습니다. 다들 "오, 신기한데" 결"다. 지" 다.



결제시장을 잡아보겠다고 출사표를 던진 페이 서비스가 많지만 삼성페이만한게 없어 보입니다. 거의 대부분의 장소에서 결제가 되는 게 큰 장점입니다.요. [각주:1]  삼성은 루프레이 인수가 신의 한수였구나 싶습니다. 혹자는 고 설사 다른 방식으로 대체가 되더라도 충분히 이득을 뽑아낼 수 있을 겁니다.




삼성이 하드웨어가 아닌 서비스에서 호평을 받았다는게 주목할 만한 점입니다. 어나다는 사실은 만 스는 내세울만하게 없었습니다. 들도 삼성에 그런 대를 다. 만 은 다. 



진 다. (도 NFC화  는)  삼면 다. 게 죠.




삼성페이가 주인공이 아닐지라도 언젠가는 지갑이 아닌 휴대폰만으로 결제하는 세상이 죠. 데 다. 


  1. 삼성페이로 결제가 불가능한 곳이 있기는 한다. 대표적으로 신세계 [본문으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