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후쿠오카 가볼만한 곳] #7 밤에 오면 좋은 마리존& 모모치 해변

네그나 2016. 1. 9. 09:30

후쿠오카 타워를 보고 모모치 해변 공원으로 이동합니다. 2차선 도로만 건너면 바로 해안입니다. 모모치 해변은 인공적으로 조성한 해변이라고 합니다. 해변공원은 밤에 조명을 예쁘게 해놓아 사진 찍기 좋게 해놓았습니다. 여기서 여행 인증용 사진 촬영해주고. 공원 끝에는 마리존이라고 해양리조트가 있습니다. 유럽에 있는 거리를 본뜬것처럼 만들어 놓았습니다. 해변에서 보는 레스토랑은 분위기가 좋아 보였습니다. 애들이 뛰어다니는 모습이 다 창으로 보였는데 즐거워 보였습니다. 


모모치 해변 공원


후쿠오카 타워를 뒤로 하고



모모치 해변공원


모모치 해변공원


마리존


모델하우스 보는 듯한. 밤이라 상점이 문을 닫았습니다. 덕분에 조용해서 좋았습니다.



마리존


후쿠오카 마리존


분위가 있어 보이죠.


후쿠오카 타워


모모치 해변에서 본 후쿠오카 타워


모모치 해변

앞에 보이는 건물이 힐튼 후쿠오카 시호크입니다. 구글맵에서 1박에 14만 4천원이라고 나오네요. 힐튼 시호크  뒤가 후쿠오카 야후오크돔입니다


여기는 밤에 와서 후쿠오카 타워와 마리존의 야경을 감상하는 포인트입니다. 관광을 위해서 인공적으로 조성했다는 느낌이 강합니다. 거품경제 시절의 유산이었으니. 부산에서 해변을 많이 봐서 작은 모모치 해변이 감흥이 없었습니다. 물론 타국에서 보고 즐기는 야경이 그 느낌이 다르기는 합니다. 밤이라 사람이 없는 한적한 조용한 해변을 걷는건 좋았습니다. 크게 떠들어도 신경쓸 필요가 없었으니. 낮에는 지금과 다른 모습을 보여주겠지요. 이곳에 방문한다면 밤에 오는게 나아 보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