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얼거림

장염 때문에 고생하는 중 😫

네그나 2024. 3. 6. 15:09

낯설지 않은 느낌의 고생입니다. 장염에 걸렸습니다. 그저께부터 속이 터부룩한 느낌이었는데, 어제는 본격적인 장염 증상 나타났습니다. 배를 쥐어뜯는 듯한 복통이 나타났고, 전기장판에 이불을 뒤집어쓰고 있어도 오한이 느껴져서 벌벌 떨었습니다. 어제는 집에 와서 하루 종일 잠만 잤네요. 잠을 너무 자다 보니 밤에는 자주 깨어나기도 했고요.

장염을 1년에 한 번식은 꼭 걸리던 시절이 있었는데, 최근에는 걸리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이 느낌을 모르고 살았었는데, 다시 느끼게 되네요. 아프게 되면 다시금 깨닫는 사실은 건강이 중요하다. 심신이 피곤하니 무력하고 아무것도 하기가 싫어지고요.

뭣 때문에 장염이 걸렸는지 알 수 없습니다.  유력한 용의자로 굴전을 보고 있습니다. 굴을 먹기 전에도 꺼림칙했었는데, 또 이런 탈이 나네요. 전 앞으로 굴을 안 먹어야 할 듯싶습니다. 최근 며칠 동안 늦게 자는 바람에 컨디션이 나빠져서 걸렸는지도 모르겠습니다. 위생관리를 잘해도 컨디션 난조이면 장염이 걸리는 듯했습니다.

여전히 밥을 먹지는 못하겠고 속이 더부룩합니다. 그냥 어제 병원 갈걸 그랬나 봅니다. 증세가 호전되어서 지금 가기도 조금 애매합니다. 오늘만 지나면 괜찮아질 것 같은데 빨리 낫기를 바라야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