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드로이드

[ 안드로이드 게임 ] MegaJump 무료로 다운 받을 수 있으나

네그나 2010. 12. 23. 22:26








MegaJump 를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안드로이드 마켓에 올라와 있는데 국내는 사전심의 문제로 받을 수가 없죠.
루팅을 해서 다운받는 방법은 이전글을 참고하세요.

안드로이드 마켓에서 게임을 다운받을려면 MarketEnabler


직접 다운 받을려면  http://getsetgames.com/megajump.apk 로 가면 됩니다.
받아서 해보니 문제가 있군요. 타이틀 화면에서 게임화면으로 안 넘어갑니다. Loading.. 표시만 한 없이 돌아가네요.
사용기종은 모토글램입니다. 갤럭시S나 넥서스S, 모토로라 기기와 호환성 문제가 있는 것 같습니다.
업데이트 될때까지 기다려야 겠습니다.





안드로이드의 호환성 문제는 구글과 제조사 둘의 책임이 있겠죠. 구글이 호환성 심사를 더 깐깐하게 할 수 있는데
방조하고 있는 듯한 느낌도 듭니다. 호환성에 약간 문제가 있어도 보급 대수를 늘리는게 우선이라고 생각했을 수도
있습니다.  심사를 엄격하게 하면 개발이 지연되고 빠른 출시가 안되니까요. 지금의 호환성 문제는 감수하는거죠.


안드로이드가 하루에 30만대 이상 팔리고 있으니 성공적이고 할 수 있지만, 이제 체계를 잡아야 할 때라고
보여지는데요. 안드로이드 마켓에서 통신사 결제를 아직도 지원하지 않고, 구글의 일처리는 빠르지는 않죠.


안드로이드가 가능성이 크지만 불만도 많습니다. 빠른 업데이트를 혁신이라고 하지만 베타 버전를 남발하는 느낌도 들고요. 노키아나 마이크로소프트가 성장해서 구글을  제대로 견제를 해주면 좋겠습니다. 안드로이드에 목매지 않고, 다른 말로 갈아탈 준비가 되어 있는 사람은  많으니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