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전자기기를 여럿 사용하다 보니 10구 멀티탭을 사용해도 부족하군요. 10 구면 넉넉할 줄 알았더니. USB 충전기 같은 건 한 개에 하나 사용하는 건 낭비라고 생각돼 4 USB 충전기 구입했습니다. 언제나 그렇듯 일단 알리에서 적당한 것 하나 찾아봅니다. 너무 싼 건 말고 적당한 가격으로 하나. 검색을 해보니까. 4구에. 한국인 평가도 괜찮아서 구입해 봤습니다.

 

알리 배송이 빨라졌다 하지만 복불복입니다. 이 녀석은 빨리 와주었습니다.

 

퀄컴 퀵 차지 3.0을 지원합니다.  알리답게 US, EU 규격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여행용으로 홍보하는 만큼 입력 전압 100~240V , 50/60Hz 지원합니다.

 

5가지 보호기술 어쩌고 저쩌고 하던데. 정말 그런지 모르겠고요.  알리에서 사는 건 적당히 걸러서 들어야 합니다.  4 포트이며, 주황색 입력 포트가 퀵 차지 3.0 지원입니다.

 

 

콘센트에 연결을 하면 포트에 불이 들어옵니다.  나쁘지는 않아 보입니다.

 

사용을 해보니 현재까지는 이상이 없습니다. 왜 현재까지 라고 말하냐 하면. 지난번에 구입했던 VEHEMO TPMS가 약간 문제가 있어서요. 배터리 문제라고 생각이 되지만 산지 몇 달이 지나지 않아서 이상 작동을 하면 신뢰가 떨어질 수밖에 없습니다. 알리에서 너무 싼 걸 구매를 하면 그 가격 만큼의 가치를 보여주더라고요. 시간이 흘러야 더 정확한 평가를 할 수 있을 겁니다.

 

일단 삼성 무선충전기에 하나 물렸습니다. 사면 물릴 거 많을 것이라고 생각했지만 막상 사고 보니 달랑 한 포트 사용 중입니다. 왜 산거여?

 

반응형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