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얼거림

네이버페이 포인트. 생각보다 쓸때가 없네

네그나 2019. 9. 11. 22:05

새로 출시된 엑스박스 게임이나 사볼까 하다. '아니지. 자동차보험 견적 내고받은 포인트를 사용해야겠다.' 얼마 안 되는 돈이지만 게임이나 살 때 털어보려 했습니다. 엑스박스 기프트 카드를 가격비교 사이트에서 검색을 해보는데. 한 가지 알게 된 사실은. 엑스박스 기프트 카드 판매처가 얼마 되지 않습니다.

 



참고로 가격비교 사이트에서 검색이 되는 엑스박스 기프트카드는 미국과 일본에서 사용해야 합니다. 미국, 일본 계정을 만들고 충전시키면 되기는 하는데. 국내 계정. 원화(KRW)를 사용하는 한국에서 사용할 수 없습니다. 또 해외 기프트 카드는 굳이 국내 사이트, 대행 사이트에서 구매할 필요가 없습니다. 아마존이나 다른 게임 판매 사이트에서 구매하면 됩니다. 참고로 현재 엑스박스 기프트카드는 SSG와 이마트몰에서만 유일하게 판매 중입니다.


다시 돌아와서 네이버 페이 포인트 제휴가 된 쇼핑몰이 얼마 되지 않습니다. 주요 쇼핑몰이 안돼요.

    옥션 : 안됩니다.
    지마켓, G9 : 안되요.
    SSG : 안된다고 합니다.
    이마트몰 : 역시 안됩니다.

모두 확인을 해본 건 아니지만 다른 쇼핑몰도 거의 되지 않는듯합니다. 네이퍼 페이 포인트를 사용할 수 있는 곳은 네이버 쇼핑 제휴몰 정도입니다. 계정에 돈이 충전되어 있어도 사용처가 제한되니 계륵입니다. 굳이 방법을 사용해 본다면. 이렇게 할 수 있습니다.

 

  1.  네이버 페이 제휴 쇼핑몰에서 문화상품권 구매
  2.  문화상품권 사용 가능한 쇼핑몰에서 포인트로 전환
  3.  구매하기.

 

 

현재 엑스박스 기프트카드를 살려면 이렇게 해야... 털어내고 싶은데. 아 귀찮. 페이류는 어디서든 사용할 수 있게 만드는 게 중요합니다. '여기선 안돼 '여기도 안돼' 이러면 쓸 이유가 없습니다.

 

이래서 포인트를 싫어합니다. 모은 포인트를 써보려 하면 이거 저거 따지고 있어야 하니까. 귀찮아서 포기합니다. 소비자가 사용하기를 말기를 바라걸지도요. 자동차 보험 견적 이벤트도 네이버 페이 포인트가 아닌 현금으로 계좌에 꽂아주면 참 좋았겠지만 그러는 곳은 없었습니다. 할 수 없이 받았습니다. 적어도 아무것도 받지 않는 것보다는 나으니까.

 

네이버 페이 포인트 확인하면 100원 주는 이벤트를 진행 중입니다. 클릭 한 번이면 100원 얻습니다.

https://campaign.naver.com/npay/pointcheck/

 

Check! 네이버페이 포인트

포인트 확인하고 100원, 첫 선물하고 1,000원 놓치지 마세요!

campaign.naver.com

포인트 어디다 써야 하려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