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험기

갤럭시줌2 카메라 모듈 교체 비용은 얼마?

네그나 2018. 3. 31. 22:22

구시대 유물이 되어버린 갤럭시줌2를 사용중입니다. 조금 느리기는 해도 줌 카메라가 되는 이유 하나 때문에 붙잡고 있는데요. 갤럭시줌2의 고질적인 문제가 렌즈에 먼지가 들어가는 현상입니다.


카메라 특화 모델에서 카메라에 문제가 생기니 이건 뭐. 제대로 쓸수도 없고. 동일한 증상 때문에 AS도 2번이나 받았고, 같은 문제가 또 일어났습니다. AS 기간이라 무상으로 받았고 이제는 유상으로 처리해야 합니다.


그래서 비용은 얼마일까? 기사님은 키보드를 탁탁 두드리며 수리 비용을 검색했고. 과연 얼마일까?? 두근두근! 모듈이 비싸니까 아마도 십만원대가 아닐까. 애매하게 십만원 아래면 어떻게 하지. 그래도 교체해야 하나? 고민을 한참 하는데.


서비스센터 수리기사님이 저의 눈치를 보면서 하는 말이. 26만원!! 예?!?!


아무리 카메라 묘듈이 비싸도 그렇지. 26만원 내고 누가 사용하던 휴대폰 카메라를 교체하겠어요? 그냥 새로 사겠네. 게다가 조금 뒤에 같은 증상이 재발할텐데요. 사실상  AS를 받지 말라는 의미입니다. '안녕히 계세요' 하고 나왔습니다. 갤럭시줌2 AS는 깔끔하게 포기하기로.


그나마 다행인건 광각 모드 시에는 먼지가 보이지 않는 점을 위안으로 삼으렵니다. 다시 말해 줌을 사용하지 않으면 됩니다. 줌 카메라 모델에서 줌을 사용하지 못하다니. 길동이도 아니고... 무겁기만 한 너의 정체성은 뭐니?? 휴대폰을 교체할 때도 되었으니 줌2에 미련을 접겠습니다.


줌2 카메라 교체 실패. 끝.



주말 저녁 술잔을 기울이고 있는 와중에, 대선 알바로 보이는듯한 청년이 요걸로 놓고 가더군요.

숙취해소 음료. 부산 사람들은 알겠지만 어느 순간 소주 시장의 대세가 대선이 되었습니다. 기세가 올랐는지 홍보활동을 활발히 하는군요. 수년동안 좋은데이에 죽을 쑤다가 추격의 기회를 맞이했으니 놓치기 싫겠지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