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드로이드

갤럭시S3 신청 5일만에 개통되다.

네그나 2012. 9. 15. 00:45


갤럭시S3 대란이었던 9일날 KT에서 SKT로 번호이동 신청을 했습니다. 사람들이 워낙 많이 신청한지라 통신사 전산이 마비되는 사태가 벌어졌습니다. 갤럭시S3를 수령했으나 번호이동이 되지 않아서 사용을 못 하고 있었습니다.마침내 오늘 1시경 SKT에 가입되었다는 문자가 왔습니다. 갤럭시S3 전원을 켠 후 유심을 다운로드 했습니다. 


키패드에서 #758353266#6463# 입력을 하면 자동으로 재부팅되고 유심을 다운로드 받습니다. 유심 다운로드 이후 폰을 정상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개통 되자마자 SKT에서 문자러쉬가 왔습니다.  스마트 청구서 어플을 설치해주세요. 개통확인 문자, 수신차단 신청 문자,  LTE 플러스 할인 가입 문자, 야구 중계 T 베이스볼다운받기, 요금제 확인 문자, 콘텐츠 무료 다운받기, T맵 무료 사용가능 문자등입니다. 정말 많이도 보냅니다. '하나라도 걸려라'는 생각인가?


전화번호부 동기화 시키고 자주 사용하는 어플을 다운받았습니다. 안드로이드는 기변을 하더라도 계정 그대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유료어플이나 게임도 그대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유료구매를 하면 편한점 중 하나입니다.) 듣던 대로 LTE는 배터리 소모가 빠르군요. 배터리가 가장 큰 문제인듯.


원래 계획은, 집에와서 갤럭시S3 개봉기 작성을 하고, 그 동안 생각해 두었던 글을 쓸려고 했습니다. 그러나 예상치
못한 이벤트가 발생했습니다. 컴퓨터가 문제를 일으켰습니다. 이상하게 이번 해는 무언가가 계속 고장이 납니다. 컴퓨터 고치면서 든 생각이, 컴퓨터 만지는게 매우 재미가 없습니다. 이런 걸로 시간을 소모하게 아깝고 귀찮게 느껴집니다. PC에 대한 관심도 줄어들었습니다.



지금은 모바일에 흥미를 갖고 있지만 이것도 얼마나 갈지 모르겠습니다. 호기심이 떨어진다는 건 나이를 먹어간다는 증거인데요. 나이를 먹어서도 호기심과 취미를 유지할 수 있을 것인지 모르겠습니다.



컴퓨터 손 본다고 시간과 에너지를 많이 소모 버려서 생각했던 글은 다음으로 미루어야 겠습니다.내일 작성을 하던지 하지만  안할 듯. ^-^;



아래는 갤럭시 지문방지 필름과 다이어리 케이스. 그냥 놔두기는 아깝고 해서 같이 올려봅니다.


갤럭시S3 지문방지 필름


갤럭시S3 지문방지 필름


갤럭시S3 지문방지 필름


갤럭시S3 다이어리 케이스


갤럭시S3 다이어리 케이스


요즘 유행하는 다이어리 케이스.


갤럭시S3 다이어리 케이스


갤럭시S3 다이어리 케이스


갤럭시S3 다이어리 케이스


지문방지 필름과 다이어리 케이스는 판매처에서 사은품으로 준 것인데, 이것도 가격에 포함되어 있겠죠. 갤럭시S3

부터 먼저 보내고 사은품은 별도로 보냈습니다. 그동안 휴대폰 케이스에 크게 신경을 쓰지 않았습니다. 다이어리 케이스를 이번에 처음 사용해 봤는데 생각보다 괜찮네요. 다이어리 안쪽에는 자주 쓰는 카드를 넣어 놓았습니다.


티스토리 글 저장할려고 하면 계속 오류가 납니다. 이건 또 왜 이러는건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