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후기

F-T26 USB LED 헤드라이트. 밴드 결합이 난관이네.

네그나 2024. 1. 17. 17:33

USB LED 헤드라이트를 구매했습니다.  무지박스를 예상했었는데. ( 같이 구매한 전동드릴은 무지박스네요.)  그럴듯한 포장케이스도 있습니다. 4가지 발광모드. 간편한 USB 충전이 특징입니다.

 

박스 개봉

 

F-T26 USB LED 헤드라이트 박스

포장이 그럴듯합니다. 벌크로 배송될 거라고 예상했었는데요.

주소.제품 정보.

중국은 '사람이 버리는 모습' 아이콘이 그려져 있더군요. 보통은 쓰레기통에 버리지 말라는 그림을 보게 됩니다.

 

Choice SKU: 703170312744

Made in China

Code: 703170312744

Item: 7LED Headlamp Rechargeable Waterproof Adjustable Headlight 4Modes Lightweight for Outdoor Camping Running Hiking WorkingBody Color@@黑 色##Emitting Color@@冷白

Yuyao Youyou Technology Co., Ltd.

No.23, Jianjiang New Village, Jianjiang Village, Fengshan Street, Yuyao City, Ningbo City, Zhejiang Province

EC REP

Like Sun GmbH Planckstr. 59, 45147 Essen

ec-connection@web.de

FR

PACKAGING ELEMENTS TO BE SEPARATE AND PLACE IN THE SORTING BIN

박스를 개봉했을 때. 동봉된 구성품.

박스를 열면, 헤드라이트, 밴드와 충전용 USB 케이블이 동봉되어 있습니다.

 

밴드 결합이 난관이네. 이거.🤔

 

LED 발광 테스트.

야외에서 사용해 보지 않았지만, 광량은 아주 충분해 보입니다.

밴드와 결합한 모습.

상부에 전원버튼과 USB 충전 단자가 있습니다.

밴들와 결합이 쉽지가 않다.

머리에 쓰고 사용하는 모델인 만큼, 밴드를 결합시켜 줘야 합니다. 결합이 미리 되어서 왔더라면 좋았을 텐데. 인건비 절감이었을까요? 중국도 인건비가 많이 올랐다고 하니까. 밴드 결합이 참 애를 먹이는군요. 직관적인 구조가 아니, 결합이 편리한 구조가 아니라 제법 용을 써야 했습니다. 마침내 결합 완료. 머리에 써보니 고정이 잘 됩니다.

 

구매한 이유.

제품 설명도 그렇고, 보통은 야외에서 활동하는 사람들에게 적합한 용도입니다. 방수기능까지 지원한다고 하니까요. 어디까지 방수가 지원이 될지는 모르겠지만요. 실내에서 사용할 용도로 샀습니다. 생각을 해보면 실내에서도 쓸 곳이 많습니다.

F-T26 USB LED 헤드라이트
전면에서 보는 거미눈 처럼 보이기도.

데스크톱 PC를 책상 아래에 놓고 사용합니다. 가끔씩은 PC를 봐야 할 때도 있습니다. 물건이 떨어졌다던가, 케이블 체결을 다시 점검해야 한다던가 하는 일이 생깁니다. 여태껏 이런 일이 생기게 되면 휴대폰 손전등 기능을 사용했습니다. 없는 것보다 낫지만 편하지는 않습니다. 각도를 이리저리 맞춰야 하고, 휴대폰을 고정시키기 쉽지도 않고요. 빛이 잘 들어오지 않는 공간에서 헤드라이트를 사용하면 낫겠다 싶었습니다.

자주 하는 PC조립과 분해에도 사용할 생각입니다. 구석진 곳에 불을 비춰야 할 순간이 생기거든요. 저렴한 가격 때문에 마음에 듭니다. 뭐. 오래 사용할 수 있겠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