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는 이야기

유효기간 1주일 남은 맥도널드 빅맥세트 쿠폰 사용

네그나 2023. 12. 26. 20:12

11번가에서 구입한 e쿠폰 유효기간이 얼마 남지 않았다고 알려왔습니다. e쿠폰의 장점이기는 합니다. 쿠폰을 구매 후 잠시 잊을 수 있는데, 며칠 남았다고 주기적으로 알려주니까요. 맥도널드에 방문해서 빅맥세트를 쿠폰으로 주문했습니다. 잠깐!

맥도널드에서 빅맥세트를 주문하면 6,900원이었네요. 😮 정말 많이 오르기는 했다. 햄버거도 치킨도 국밥도 이제 마음 편하게 주문할 수 없는 시대가 왔군요. 이 쿠폰은 11번가에서 구매했습니다. 특가 가격으로 얼마일까요? 5,200원이었던가? 그랬습니다. 특가 판매라서 1인 1 쿠폰 제한이었지만 순식간에 품절되었던 상품.

11번가에서 버거킹 쿠폰. 맥도널드 쿠폰을 잘 구매해 왔는데, 앞으로 어떻게 될지 모르겠습니다. 11번가 상태가 메롱해서 제대로 된 운영이 가능할지? 누군가가 인수를 해서 운영을 하기는 하겠지만 부실해질지도 모르죠.

맥도널드 빅맥세트
주문한 빅맥세트입니다.
맥도널드 빅맥세트 주문 명세서.
가격표에 찍힌 6,900원. 햄버거 세트도 이제 만만치 않다.

 

빅맥세트가 옛날 느낌의 맛은 나는데, 과거의 주었던 그 포만감을 주지는 못 합니다. 정말 빅맥세트 하나 먹으면 국밥처럼 든든했는데, 미화된 과거일까? 스몰맥 소리 듣게 된 지 오래지만, 먹을 때마다 아쉽다는 생각만 듭니다.

맥도널드가 유명 패스트푸드점이라 노인들부터 어린아이들까지 연령대가 다양합니다. 학생들도 많고, 친구와 함께 맥도널드에서 햄버거 먹고 놀러 다니던 시절이 아련하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