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8/07/10 3

영등포역에서 먹은 뼈해장국

영등포역 부근에서 점심을 먹었습니다. 역에서도 먹을 수 있지만 나와 보기로. 몰랐던 사실인데 등포역에 홍등가가 있었군요. 낮이라 문을 닫은 상태였지만. 이렇게 사람이 많이 다니는 역주변에? 당연히 곱지 않은 눈초리가 있고. 시위가 일어나기도 했다는군요. 잘 모르기도 하고 자세히 적을 내용도 아니라 넘어 갑니다. 영등포역 앞에서는 JTBC 태블렛 손석희를 구석시키고 박근혜 대통령의 진실을 밝히려는 변해지 언론탄압을 중단하라는 시위가 있었습니다. 멀리서 찍었는데 가까이서 촬영하면 뭐라고 할까봐. -.- 하지만 사람들이 별 관심을 두지 않는 듯. 원래 목적인 식사할 곳을 알아보려고 했습니다. 식당은 많았지만 점심시간에 열지 않는 곳도 많았습니다. 고르다가 전날 술을 많이 마셨으니 해장 목적으로 뼈해장국으로. ..

사는 이야기 2018.07.10

중고폰 시세조회 서비스. 가격을 대략 알아보는 방법이라면

정부가 통신요금 정보 서비스인 스마트초이스(www.smartchoice.or.kr) 를 통해서 중고폰 시세 정보를 제공한다고 합니다. 구경이나 해볼까? 서비스 첫날이라 그런지 호기심을 느껴 들어와 보는듯 합니다. 원활한 서비스가 제공되지 않고 있다는 공지가.. 제공하는 서비스로는 단말기 지원금 조회, 이동전화 요금제 추천, 통신 미환급금 조회, 중고폰 시세 조회 입니다. 중고폰 시세 조회를 해볼까요? 제조사, 모델명 등등을 선택하면 됩니다. 현재 사용중인 유물폰 갤럭시 줌2를 검색해보면. 엥? 갤럭시 줌은 선택란이 없습니다.-_-; 사람들이 찾을 것 같은 모델이 아니기는 한데. 보아하니 주요한 모델만 가격 정보가 제공되고 있나 봅니다. 그러면 현재 부모님이 사용하고 있는 갤럭시S7 중고 시세는 얼마일까?..

티스토리 스킨 변경, 블로그를 반응형으로 교체했습니다

여행을 갔다 온 뒤로 블로그를 반응형 페이지로 변경했습니다. ( 무슨 관계 -_- ? ) 반응형 웹페이지란 서로 다른 기기를 통해서 접속할 경우에도 그에 맞게 보여주는 방식입니다. 모바일 페이지 따로 PC페이지 따로 설정할 필요 없가 없습니다. 블로그가 만든지 오래 되기도 했고 그간 개선의 필요성을 느끼고 있었지만 '필'을 받아서 해버렸네요. 사실, 그동안 반응형으로 고치지 않았던 이유는 애드센스였습니다. 읽는 사람을 위해서는 최적화 시키는게 맞고 반응형이 더 좋다는 사실을 알고 있었습니다. 모바일 페이지보다 PC상에서 접속이 애드센스 수익이 더 좋았기에 전환이 꺼려졌습니다. 하여튼 무엇이든간에 손에 무언가를 쥐고 있으면 놓기가 참 어려워요. 그런데 이제는 블로그 방문자수도 떨어지고, 글이 잘 안올리지 ..

블로그 2018.07.1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