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6/08/11 3

거리 사진으로 밀면집 전화번호 찾기

1, 밀면집 전화번호 찾기 점심으로 밀면을 배달해 먹기로 하고 전화번호부를 뒤졌습니다. 상가 전화번호부에는 밀면 집 전화가 없었습니다. 인터넷으로 찾아 보면 되지. 상호명은 나오는데 전화번호가 나오지 않았습니다. 상가 전화번호는 업주가 등록을 해야하지 않으면 나오지 않는 것인지? 전화번호 찾는 방법이 없나 생각을 하다. "그렇지!도로 영상으로 간판을 보면 되겠다." 다음, 네이버, 구글은 거리를 360도 돌려 볼 수 있는 영상을 제공하므로 간판을 찾으면 됩니다. 간판에는 업소 전화번호부가 반드시 적혀 있으니까. 그렇게 해서 밀면 배달 주문을 마치고 먹었다는 영영가 없는 에피소드입니다. 2. 무더위, 노트북 온도는 몇도입니까? 입추가 지났음에도 더위는 여전합니다. 오늘도 폭염이 이여지고 경북 경산은 39...

사는 이야기 2016.08.11

종료된 윈도우 10 무료 업데이트 여전히 가능?

마이크로소프트는 윈도우7, 8(8.1) 대상 1년 한정으로 윈도우 10 무료 업그레이드 이벤트를 진행했습니다. 7월 29일 부로 이벤트가 종료되었지만 여전히 가능합니다. 보조 기술을 사용하는 사람을 위한 업그레이드 입니다. 돋보기, 화상키보드 등을 말합니다. 보조 기술 사용자를 위한 페이지에서 여전히 윈도우 10 무료 업그레이드를 받을 수 있습니다. 마이크로소프트는 종료 시점을 밝히지 않고 목표로 했던 윈도우 10 10억대 설치에 미달한 만큼 당분간은 계속 유지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윈도우10으로 업그레이드 사용해 보니 만족합니다. 호환성 문제도 없고 체감으로 더 빨라진 기분도 들고요. 윈도우 10 무료 업그레이드 페이지https://www.microsoft.com/ko-kr/accessibility/w..

모바일&IT 2016.08.11

여수엑스포 해양공원에 가다. 연극이 끝나고 난 뒤에 무엇을 하나?

남해여행 중 경유지로 선택한 장소가 여수 엑스포입니다. 여수 여행으로 밤바다도 구경할 선택이었습니다. 경남의 경계선을 넘어본 일이 이번이 처음으로, 여수를 가기전에는 광영을 지나가게 됩니다. 광양은 제철소와 솟아오른 굴뚝과 뿜어져 나오는 공기로 공업도시 느낌이 물씬 풍겼습니다. 여수는 섬과 섬를 잇는 다리가 많아 눈이 즐거운 구경거리가 되었습니다. 2,3시간 달려서 엑스포공원에 도착. 휴가 시즌 전이라 그런지 사람이 예상 보다 적었습니다. 토요일이면 이보다 많은 걸로 예상했지만 틀렸습니다. 바다 옆에 있어 주변을 감상하고 돌아 보기에는 좋습니다. 오동도가 여기 있었군요. 박명수가 불러 일으켰던 참혹한 사태를 야기했던 장소. 엑스포 공원에는 엑스포역이 바로 옆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서울에서 다이렉트로 와서..

여행 2016.08.11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