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IT

ZTE Trek2 USB 드라이버 설치 방법

네그나 2017. 7. 3. 23:03

가성비로 한창 뜨고 있는 ZTE Trek2. 잠시 손을 놓은 블로그임에도 ZTE Trek2 검색어로 많이 유입되고 있습니다. 기기 가격이 다소 올랐더군요. 예! 한창 구매 바람이 불었을 때 산 일이 잘한 것일까? 그렇지만 태블렛을 사용하지 않는 건 여전합니다. 아이패드건 안드로이드 태블렛이건, 윈도우 태블렛이건간에 저에게 태블렛이란 기기는 불필요해 보입니다. 막상팔려니 쓸모가 있을거 같기도하고. 


각설하고, 한 분이 댓글로 ZTE Trek2 설치 드라이버를 문의했습니다. 분명 태블렛에 있던걸로 기억하고 있었습니다. 아무리 찾아도 안보이네요. "이상하다. 나 이거 어떻게 설치한거지?"


태블렛에 없으면 인터넷으로 검색하면 되지. 황당하게도 ZTE Trek2 공식페이지에도 드라이버가 없습니다. 아니. 매뉴얼은 올려 놓으면서 드라이버는 왜 또 안올린데?


ZTE Trek2 USB 드라이버 설치 방법



알아보니 방법은 간단했습니다. 설정으로 들어가서 Connet to PC에서 MTP가 아닌 install driver를 선택하세요. USB 드라이브명에 윈도우, 리눅스 드라이버가 있습니다.

ZTE Trek2 USB 드라이버 설치 방법

윈도우 폴더를 클릭해서 Setup 파일을 클릭하면 됩니다.

Setup.exe


필요한 분이 있을지 모르니까 설치 파일을 업로드 해두었습니다. 이게 바람직하지 않은게. 드라이버 파일은 제조사 공식 사이트에서 다운받는게 안전합니다. 블로그처럼 신뢰할 수 없는 사이트에서는 가능한 설치 프로그램은 다운받지 마세요. 지금처럼 랜섬웨어, 악성코드가 날뛰는 시기에는 더 그렇습니다.


저를 믿는다면 파일을 다운받으세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