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서비스

신청안 할 수 없다. 휴대폰요금 만원 할인하는 위비카드

네그나 2017. 4. 24. 23:12


알뜰폰 유모비로 갈아탔습니다. 지금 프로모션 기간이라 요금이 엄청 저렴합니다. 데이터 무제한 상품도 있는데 저에게는 불필요 하고. 적당한 요금제로 변경했습니다. 통화와 데이터가 남아돌 듯.  알뜰폰 요금만 해도 저렴하지만 여기서 추가로 만원 더 할인받을 수 있습니다.


휴카드인 우리 위비카드를 발급받아 요금 결제 카드로 걸어 놓으면 추가 할인이 적용됩니다.  이렇게 하니 만원도 안나오는데, 요금제에 따라서 공짜에 가까워 지는 경우도 있는 모양입니다. 신용카드를 발급 받아야 하는 수고가 있지만 아무리 봐도 조건이 좋습니다.


조건도 까다롭지 않아 전월 사용실적이 있으면 무조건 만원 할인이 적용.  월만원 할인되는 혜택만 뽑아도 이득이라. 참새가 방앗간 못지나 치듯 그냥 넘어갈 수 없었습니다.


위비카드는 다른 통신사도 있습니다. 전용 카드를 발급받아야 할인혜택이 주어지니 주의. 유모비 사이트에서 발급신청 페이지로 넘어가면 됩니다.


유모비 위비카드 통신요금 할인




유모비 위비카드 통신요금 할인

연회비가 국내전용은 만원입니다.



해외용으로 사용할 건 아니니 국내전용으로 만들어 놓고.


유모비 위비카드 통신요금 할인

유모비 위비카드 통신요금 할인

유모비 위비카드 통신요금 할인

카드 정보 작성하는 것도 오랜만인 듯.



개인정보까지 작성하면 되는데 공인인증서까지 한방에 해결입니다.



요즘은 직장정보를 적어내지 않아도 되는 모양이군요. 직장정보가 없어도 신용평가가 되는지?


개인적으로는 신용카드를 좋아하지 않습니다. 분명히 내가 쓴 돈이지만 막상 카드 결제일날이 되면 생돈 빼앗기는 기분이 들거든요. 돈이 사라지는 느낌이 좋지 않아 그냥 체크카드 사용합니다. 신용카드는 해외직구나 어쩌다 가끔 사용하는 정도로 남겨두고. 사실 없어도 되는데 가끔 신용카드가 필요할 때가 있어서 남겨둡니다.


아참. 위비카드 통신요금 할인 이벤트 기간이 4월 30일까지 혜택을 보고 싶은 사람이라면 서둘러야 할겁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