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드로이드

갤럭시S3 프리미엄 스위트 업그레이드(4.1.2) 시작 : 멀티윈도우 적용

네그나 2012. 12. 14. 19:30

예고되었던 갤럭시S3 프리미엄 업그레이드 오늘 적용되었습니다. 프리미엄 스위트 업그레이드로 스마트 로테이션, 페이지 버디, 멀티 윈도우, 페이퍼 아티스트, 베스트 페이스, 이지 모드가 적용되었습니다. 카메라에 저저도 영상도 추가되었습니다. 가장 돋보이는 기능은 역시 멀티윈도우 입니다. 창을 2개로 나누어서 문자메시지나, 트위터, DMB, 영화감상을 할 수 있습니다. 갤럭시S3에 적용되기에는 작다고 느껴지기도 합니다. 멀티윈도우로 적용으로 인해 진정한 멀티태스킹이 가능해졌습니다.멀티 윈도우창이 보이지 않는다면 환경설정-디스플레이-멀티윈도우를 해제했다가 다시 체크하면 됩니다.


갤럭시S3 프리미엄 업그레이드는 키스에 접속할 필요가 없이 가능합니다. 환경설정-디바이스 정보-소프트웨어 엡데이트- 업데이트를 선택하면 진행됩니다. 업데이트 용량은 91.2MB입니다. 사람이 몰려서 인지 다운로드속도가 나와주지 않았습니다. 프리미엄 업그레이드를 적용하는데 걸리는 시간은 10~15분입니다. 다운로드가 완료되면 간단한 주의사항을 알려준뒤 업그레이드를 시작합니다. 업그레이드 하는데 특별한 어려움은 없습니다.



젤리빈 업그레이드는 다음글을 참고하세요.

[ 갤럭시S3 업그레이드를 위한 키스(KIES) 설치 ]

[ 갤럭시S3 LTE (SHV-E210S) 젤리빈 업그레이드 하는법 ]




갤럭시S3 프리미엄 스위트 업그레이드 멀티 윈도우


멀티윈도우 적용 샷. 유튜브와 웹서핑을 동시에. 창을 상하로 분리시켜 볼 수 있습니다. 십알단이 실시간 검색어에 올려가 있는게 흥미롭군요.


갤럭시S3 프리미엄 스위트 업그레이드 버전정보


갤럭시S3 업데이트 버전은 4.1.2

갤럭시S3 프리미엄 스위트 업그레이드 멀티윈도우 선택

갤럭시S3 프리미엄 스위트 업그레이드 멀티윈도우 안내


추가된 멀티윈도우. 멀티태스킹 하고자 하는 기능을 끌어다 놓으면 됩니다.


갤럭시S3 프리미엄 스위트 업그레이드 카메라에 추가된 기능


카메라에 베스트 페이스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갤럭시S3 프리미엄 스위트 업그레이드 카메라에 추가된 기능


버스트 샷을 촬영할려면 카메라 버튼을 길게 누르면 됩니다.


아래는 갤럭시S3 업그레이드 과정입니다. 시스템 설정으로 이동하고 나서


업데이트 완료. 새로운 기능을 사용해 보면 됩니다. 갤럭시S3 참 마음에 듭니다. 삼성의 사후지원도 마음에 들고.

모토로라가 괜히 한국에서 철수한게 아닙니다. 삼성이 이렇게 해주니 다른 제조사들이 설 자리가 좁아지겠죠.

http://www.howtolivesmart.com/galaxys3/feature/html/premiumsuite.html#multiwindow



[안드로이드] - 갤럭시S3 4.1.2 업그레이드 사용후기 : 삼성은 젤리빈 마스터가 되려나?

반응형